정책 백과사전
반응형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진행되는 요즘.

넷플릭스나 왓챠플레이를 통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뭘 볼까.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제가 이용하고 있는 왓챠플레이 앱의 콘텐츠들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추천 콘텐츠!

'대 개조! 극적 비포 애프터'입니다.

 

출처 왓챠플레이

예능 설명

도저히 집이라고 봐줄 수 없는 허름한 상태의 집들을

장인이라 불리는 건축사들이 직접 나서서 리모델링한다.

 

 

제가 사용하는 어플을 직접 캡처해와서 그런지 보고 있던 에피소드가 뜨네요!ㅎㅎ

예능 설명을 보시면 뭔가 떠오르시지 않나요??

MBC 예능이던 러브하우스!

맞아요. 집을 고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러브하우스와 다른 건 집을 고치는 중간 과정을 보여준다는 거예요!

이게 굉장히 신기해요. 집이 바뀌고 있는 과정을 보면 제가 의뢰인도 아닌데 두근두근합니다!

그리고 첫 화부터 제가 깜짝 놀랐던 건

'현대의 과학기술이 어떻게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치나??'를 예능에서 느꼈다는 거예요!

 

 

 

출처 왓챠

평점

★4.5

 

왓챠플레이를 만든 왓챠 사이트의 평점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다른 시청자분들의 평을 읽으실 수 있는데요.

저랑 비슷한 마음이신거같습니다 ㅎㅎ!

 

전 사실 예능을 안 좋아하는데요.

그런 제가 정주행 하게 된 재밌는 예능입니다!

또한 2화로 스토리들이 묶여있어

길게 된 시리즈물이 부담스러우시다,

간단히 밥이나 간식을 먹으면서 가볍게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더 적합한 프로그램인 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